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헌장서비스이행표준토지공급 서비스

토지공급 서비스

트위터 페이스북
1. 단지조성
  • ① 주변지역 환경여건 및 고객의 요구를 고려한 개발계획을 수립하여 경쟁력 있고 고객중심적인 단지를 조성하겠습니다.
  • ② 토지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기반시설(도로 및 교통, 상하수도 시설 등)을 계획하여 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2. 분양가격 결정
① 단지조성 사업의 투명성이 제고될 수 있도록 분양가격을 조성원가 또는 감정가격을 기준으로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라 합리적으로 결정하겠습니다.
3. 분양정보 제공
  • ① 연간 분양계획을 사업지구별, 용도별로 정리하여 홈페이지 온라인청약시스템(http://land.kwater.or.kr)에 게시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 ② 분양공고는 분양신청접수 마감일 전일부터 기산하여 7일 전에 일간신문 및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4. 분양 관련 제반서비스
  • ① 토지분양신청, 계약현황 및 대금납부내역 확인, 증명서 발급 등 제반서비스를 공사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홈페이지에서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② 토지청약 후 미당첨 또는 미낙찰된 고객의 토지 분양 신청금을 발표 후 5일 이내에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 ③ 일정 조건을 구비한 고객에게는 K-water와 협약이 체결된 금융기관을 통하여 토지분양대금 대출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5. 공사 정보제공 및 사후관리
  • ① 분양계약 체결 후 사업지구별 공사진행정보는 반기 1회, 실시계획 변경 등 준공시기 정보는 수시로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② 분양받은 토지에 하자가 발생할 경우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고하시면 고객을 직접 방문하여 대책을 마련하고, 보수가 완료될 때까지 담당자를 지정하여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 ③K-water의 귀책사유로 사용시기가 지연된 토지에 대해서는 고객과 협의하여 대금납부기간 연장 등의 조치를 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