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뉴스레터

뉴스레터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뉴스레터 2020년 241호 게시글의 제목, 작성일,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뉴스레터 2020년 241호
2020-241호 2020-09-10 조회수 2113

물이 여는 미래, 물로 나누는 행복 2020년 9월 둘째주 뉴스레터 조속한 수해 복구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힘 모았다! 54일. 역사상 최장 기간의 장마가 전국을 덮쳤다. 마를 새 없이 내리는 비는 집중호우로 이어졌고, 전국은 몸살을 앓았다. 폭우가 할퀴고 간 자리는 각지에서 쏟아지는 온정과 사랑으로 채워지고 있다. 그리고 그 선두에 선 K-water 역시 폭우로 피해를 입은 국민을 위해 적극적인 수해 복구 활동과 지원에 계속 노력하고 있다. 에코 세상 기후위기로 전 세계에 닥친 재난과 이를 극복하기 위한 새바람 자연의 습격, 지금이야말로 전 세계가 움직여야 할 때 유례없던 54일간의 장마가 한반도를 덮쳤다. 집중호우, 폭우 등의 이상기후는 한반도뿐 아니라 전 세계를 위협한다. 우리는 이제 더 이상 자연의 경고를 외면할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한 것이다. 세계를 위협하는 이상기후를 감내하는 것만이 최선일까? 더 나은 환경에서 자연과 함께 하기위해 세계는 새로운 해결 방안을 찾아 나섰다. 내 몸 사용법 환절기 탈모 주의보 민감해진 두피가 탈모를 부른다 나뭇잎이 우수수 떨어지는 가을, 낙엽과 함께 떨어지는 머리카락이 가슴을 철렁하게 한다. 탈모인 1,000만 시대. 남 얘기라고 방관하다가는 자칫 돌이킬 수 없는 상황에 이를 수 있다. K-water 포커스 14기 K-water 대학생 서포터즈 언택트 시대 물의 소중함도 온(ON)택트로 활발하게~ 지난 7월 30일, ‘제14기 K-water 대학생 서포터즈’를 출범하며 온라인으로 발대식을 개최했다. 유튜브 생중계와 인터넷 화상회의를 통해 진행된 발대식에서 132명의 14기 서포터즈는 물과 환경의 소중함을 더욱 친근하고 효과적으로 알리는 데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Event <대청댐준공 40주년 기념 사진공모전> 아날로그부터 디지털까지 대청호를 담다!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청호 지역의 사진공모전! 90년대 이전의 금강과 대청호 사진을 담은 아날로그 사진부터 현재의 디지털 사진까지, 모아모아 응모해주세요!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만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