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열린경영사회적가치실현국민체감형 서비스

국민체감형 서비스

트위터 페이스북

국민 소통 · 참여를 강화하여 국민이 원하는 서비스 혁신과 국민 삶의 영역인 지역의 발전을 위한 국민체감형 서비스를 실현하겠습니다.

  • 국민이 원하는 서비스 제공 [이미지]

    국민이 원하는 서비스 제공

    業역과 연계하여 국민이 체감하는 공공서비스를 개발, 제공합니다.
    ① 지역간 요금 격차 해소를 위한 체계 개선
    ② 수돗물 안심서비스 확대로 소비자 중심의 공급관리 강화
    ③ 수지정수장 경관개선으로 국민소통공간 조성
    ④ 지역 취약계층 물위생 환경 개선 · 지원
    ⑤ 나눔복지재단 운영을 통한 지역주민 복지 지원
    ⑥ 금강유역 맞춤형 물안심 종합서비스 제공

  • 지역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 [이미지]

    지역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 영역과 연계한 지역주민 이익 창출, 보유자산 등 인프라 개방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노력합니다.
    ① 지역상생형 주암댐 Eco-Market 운영
    ② 팔당취수장의 복합 문화체험공간化로 지역소득 창출
    ③ 남강 · 합천댐 주변지역 마을경제 활성화로 주민 자립기반 조성

  • 국민 소통 및 참여 강화 [이미지]

    국민 소통 및 참여 강화

    국민과 함께 서비스를 혁신하고, 협업을 통해 지역 · 유역 · 사회의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해갑니다.
    ① 사회혁신플랫폼 참여를 통한 지역현안 해결
    ② 국민참여 혁신 프로젝트 운영
    ③ 물문제 해소 기반 마련을 위한 유역 거버넌스 정착

물로 만드는 The 행복한 대한민국 2024년 로드맵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담당자 : 조은영
  • 전화번호 : 042-629-2423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담당자 : 남현후
  • 전화번호 : 042-629-2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