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

새소식

트위터 페이스북
  • 국민 목소리에 귀 기울여요! K-water 국민서비스 소개
  • K-water는 365일 열린소통으로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어요. 국민과의 상생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K-water의 국민서비스를 살펴보겠습니다!
  • 양질의 서비스로 돌아온 온.오프라인 소통창구 : (온라인 소통채널) 'K-water 국민소통센터'를 통해 분산되어 있던 소통 채널을 통합하고 일원화해 이용이 편리해요. (오프라인 소통 채널) '국민디자인단'을 구성해 국민의 편의와 공공가치를 기여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있어요.
  • 적극행적의 선두주자 K-water : [사진:아라뱃길 여객터미널 재활용] 지역 청년들의 창업.문화.예술 공간으로 탈바꿈하여 청년 사업가, 예술가 여러 팀이 입주해 아라뱃길 여객터미널을 인천 청년 창업, 문화예술의 트렌드마크로 재탄생 시켰어요.
  • 언제, 어디서나 깨끗한 물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물 서비스 제공 : (광역 직접공급) '광역 직접공급' 방법으로 가까운 광역상수도를 활용해 지방상수도 미급수 지역에 직접 용수를 공급해요. (분산형 용수공급) 광역 직접공급 도입이 어려운 지역에 분산형 용수공급 시스템을 구축했어요.
  • 투명한 정보공개! 공공데이터 개방 : K-ESG 가이드라인 공시기준에 부합하는 ESG 정보 공개 / 정보공개 요청사례, 홈페이지 키워드를 빅데이터로 분석해 국민이 원하는 정보를 사전정보공표항목에 반영 / 그 결과, - 행정안전부 주관 정보공개 종합 평가 우수등급 달성 - 공공데이터 제공운영실태평가 4년 연속 최고등급 달성
  • 진심 어린 소통으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나가는 K-water의 행보를 응원해 주세요!

1/1

1번 이미지 2번 이미지 3번 이미지 4번 이미지 5번 이미지 6번 이미지 7번 이미지

기타국민 목소리에 귀 기울여요! K-water 국민서비스 소개

K-water는 365일 열린소통으로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어요.
국민과의 상생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K-water의 국민서비스를 살펴보겠습니다!

양질의 서비스로 돌아온 온.오프라인 소통창구
- (온라인 소통채널) 'K-water 국민소통센터'를 통해 분산되어 있던 소통 채널을 통합하고 일원화해 이용이 편리해요.
- (오프라인 소통 채널) '국민디자인단'을 구성해 국민의 편의와 공공가치를 기여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있어요.

적극행적의 선두주자 K-water
지역 청년들의 창업.문화.예술 공간으로 탈바꿈하여 청년 사업가, 예술가 여러 팀이 입주해 아라뱃길 여객터미널을 인천 청년 창업, 문화예술의 트렌드마크로 재탄생 시켰어요.

언제, 어디서나 깨끗한 물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물 서비스 제공
- (광역 직접공급) '광역 직접공급' 방법으로 가까운 광역상수도를 활용해 지방상수도 미급수 지역에 직접 용수를 공급해요.
- (분산형 용수공급) 광역 직접공급 도입이 어려운 지역에 분산형 용수공급 시스템을 구축했어요.

투명한 정보공개! 공공데이터 개방
- K-ESG 가이드라인 공시기준에 부합하는 ESG 정보 공개
- 정보공개 요청사례, 홈페이지 키워드를 빅데이터로 분석해 국민이 원하는 정보를 사전정보공표항목에 반영
- (그 결과) 행정안전부 주관 정보공개 종합 평가 우수등급 달성, 공공데이터 제공운영실태평가 4년 연속 최고등급 달성

진심 어린 소통으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나가는 K-water의 행보를 응원해 주세요!

2023-08-02

조회수 2535
새소식검색 폼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